① 상단메뉴 '신청 및 결제'에서 ‘내용증명작성’을 선택하여 결제를 합니다.
② 결제 완료 후, 상단메뉴 '정보작성'의 ‘내용증명 정보작성 게시판’에 원하는 내용을 작성합니다.
(이미지 또는 파일도 첨부 가능하니, 계약서 등 참고자료를 업로드 해주세요)
③ 게시글의 내용을 바탕으로 변호사가 내용증명을 작성합니다.
(평균 1일~3일 소요, 영업일 기준, 주말 제외)
④ 변호사가 내용증명 초안을 작성하여 게시글의 '댓글'로 올리면 고객이 이를 확인합니다.
⑤ 고객이 초안 확인 후, 댓글로 발송을 요청하면, 발송 진행됩니다.
(14시 이전 발송 요청 건 당일발송, 14시 이후 다음날 발송 / 영업일 기준, 주말제외)
⑥ 발송 완료된 내용증명의 스캔본 파일(PDF)을 게시글의 '댓글'에서 확인하고 다운로드 합니다.
한달이 지나면 PDF 파일 링크가 삭제됩니다.
⑦ 상대방의 수신확인 여부는, 스캔본의 파일(PDF)에 붙어 있는 우체국 스티커의 등기번호를 확인 후
인터넷우체국 사이트(epost.go.kr)에서 등기번호로 조회 하세요.
⑧ 반송된 내용증명의 경우, 법무법인 보인에서 보관합니다.
반송된 내용증명 실물을 받기 원하시면 '신청 및 결제'에서 '내용증명 재발송' 3만원 상품을 결제해주시고 댓글로 우편물 받을 주소를 남겨주시면 등기우편으로 발송해드립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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